2010년 2월 9일 화요일

소프트 뱅크 손사장님 맘에 꼭 든 노래래요~ ^-^


歌詞)

私の愛ぽんちゃーん 可愛い愛ぽんちゃーん
나의 아이폰짱 깜찍한 아이폰짱
今年はさらに仲良くなりたいの
올해는 더 친해졌음 해.
セカイカメラに挑戦 いろんな場所出かけて
세계 카메라에 도전(하고)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
写真撮って 好きなトコにコメント置いて廻るんだー
사진을 찍고 맘에 드는 곳에 대해 코멘트를 달고 돌아다니는 거야~
Oh yeah! Oh Yeah! Oh~~~~Yeah Yeah Yeah Yeah

私の愛ぽんちゃーん 可愛い愛ぽんちゃーん
나의 아이폰짱 깜찍한 아이폰짱
どこでも連れて行くわ 電波がない場所も
어디든 데리고 갈께. 전파가 없는 곳도(도코모에 비해 워낙 잘 안 터지니까 요로쿰시로 표현하네요 ㅋ)
頑張ってソフトバンク 応援しています
힘내요 소프트 뱅크 응원하고 있으니까
お願いよ 孫さん お仕事頑張って
부탁이에요 손상!  일 힘내세요(마치 바카스를 건네주는 듯한 느낌이네요 ㅎ~)
……..

私の愛ぽんちゃーん 可愛い愛ぽんちゃーん
나의 아이폰짱 깜찍한 아이폰짱
電波が強ければdocomoに勝つのにね
전파가 세기만 하면 도코모에 이길텐데
呟けば友達 繋がっているから
재잘거리면 친구가 돼 (우린) 연결되어 있으니
大丈夫 困ったとき
괜찮아 곤란할 때
握りしめて 願いかければ
손 꼭 모아 소원을 빌면
勇気と元気 一億テラバイト
용기와 힘이 1억 테라마이트 확장!!
Oh yeah! Oh Yeah! Oh~~~~Yeah Yeah Yeah Yeah

私の愛ぽんちゃーん 可愛い愛ぽんちゃーん
나의 아이폰짱 깜찍한 아이폰짱
コレさえ持ってれば 淋しくなんかない
너만 있으면 외롭지 않아
頑張ってソフトバンク 応援しています
힘내요 소프트 뱅크 응원하고 있어요
お願いよ 孫さん 笑顔がかわいいわ
부탁이에요 손상! 미소 귀여우세요~ ^^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